고객센터 1:1 문의

평일 10:00~18:00 (점심시간 12:00~13: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번호

제목

  • 48

    예매하려는 극장이 목록에 없어요.

    저희 사이트는 예매 대행 서비스를 통하여 운영되며 예매 대행 서비스 업체로 연결 되어있는 영화관 외의 영화관은 이용이 어렵습니다. 

    추가로 예매하시려는 영화가 해당 극장에서 상영하지 않을 경우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47

    '일반관이 아님' 이라고 문자가 온 뒤 예매 취소가 됐어요.


    고객님께서 신청하신 해당 극장의 영화관이 일반관이 아닌 특별관인 경우 '일반관이 아님' 이라는 사유로 예매 취소가 됩니다.

    무비차트는 디지털 영화 중에서도 1인 기준 입장료가 10,000인 일반관만 예매가 가능하며 특별관은 예매가 불가능합니다.

    이와 같은 문제가 발생 시 예매 신청 전 해당 극장 사이트를 통해 원하시는 시간에 상영되는 영화관의 정보를 확인 후 예매 신청 부탁드립니다.



  • 46

    예매자 이름이 일치하지 않습니다.


    저희 무비차트는 고객님의 영화 예매 신청건을 접수하여 대행해드리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예매 완료 후 예매번호 전송 시 회원님 이름이 아닌 당사 예매 담당자 이름으로 예매하여 전송됩니다.

    현장에서 무인발권기를 통해 티켓을 발권하여 관람하는 것에는 전혀 문제가 없는 부분이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45

    무비차트 사이트가 이용자가 많아 로그인이 어렵다고 나와서 접속이 안되거나, 로그인시 첫화면으로 되돌아옵니다.

    대부분 임시 인터넷 파일 미삭제로 인해 쿠키 정보가 제대로 변경 되지 않았을 경우가 많습니다.


    1. 시스템 날짜와 년도가 현재 일자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PC 하단 시작표시줄 오른쪽의 시계를 더블(두번)클릭하거나 또는 시작메뉴에서 [제어판]→[날짜 및 시간]을 클릭하여 시스템 날짜를  현재 일자로 설정해주세요.
     


    2. 익스플로러 상단 메뉴에서 [도구]→[인터넷 옵션]을 선택하세요.



    3. [일반]→[임시 인터넷 파일] 메뉴의 [쿠키삭제]와 [파일삭제]를 통해 지금까지 열어본 페이지를 모두 삭제합니다.


    이외 경우에도 문제가 발생시에는 인터넷 옵션 - 설정 - 임시인터넷파일폴더 - 파일보기선택


    파일보기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임시 인터넷 파일 리스트가 보입니다.


    이 중 아래처럼 "Cookie:무비차트ID@moviechart.co.kr"으로 되어 있는 파일을 선택하셔서 삭제합니다.

  • 44

    상담원 예매는 안되나요?


    해당 극장 업체와 직결로 제휴가 되어있어서 티켓팅 할 수 있는 시스템이 아니기 때문에 


    직접 전화 하시어 예매는 어려우니 이점 양해 부탁드리며 


    무비차트는 해당 홈페이지(pc)에서만 예매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43

    카드 포인트 교환하여 쿠폰 발급을 하였는데 본인(교환한 대상)만 사용 가능한가요?

    >본인이 아니시더라도 해당 쿠폰번호만 있으시면 무비차트 내에 등록 가능 하며 예매하실 때 쿠폰 사용 하시면 됩니다.

  • 42

    비밀번호 찾기를 하려는데 이메일이 잘못 저장 되어 임시비밀번호 발급 받을 수가 없습니다.


    무비차트 가입시 설정하신 이메일주소 설정이 잘못 되어 있을 경우 자동 발송 시스템이라 수동으로 임시비밀번호 메일 발송을 해드릴 수가 없으므로,
    해당 이메일 주소 변경 시 고객센타 1661-9265번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41

    신용카드 예매시 비밀번호 오류로 결제가 안돼요.

    타 사이트에서 연속으로 잘못 입력한 경우를 포함하여 연속 3번 잘못 입력하시면 결제가 진행되지 않으며,
    이 경우 각 카드사 혹은 은행을 방문하시어 카드 비밀번호 초기화를 요청하셔야 합니다.

  • 40

    예매취소한 내역이나 쿠폰내역은 어디서 확인 가능한가요?

    무비차트 메인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보시면 마이페이지 있습니다.
    해당 마이페이지에 예매/취소내역 및 쿠폰내역, 캐시내역, 회원정보, 문의주신 1:1문의관련하여
    검색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39

    계좌이체 결제할때 결제불가라는 메세지가 나옵니다.

    이용하시려는 은행계좌에 남은잔액이 결제해야 하는 금액보다 적은 경우 입니다.
    실제로 지불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으므로 거래하는 은행에 잔고를 확인 후 결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