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네비게이션
홈아이콘
  >  
고객센터
  >  
자주묻는질문

고객센터 1:1 문의

평일 10:00~18:00 (점심시간 12:00~13: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무비차트 사이트가 이용자가 많아 로그인이 어렵다고 나와서 접속이 안되거나, 로그인시 첫화면으로 되돌아옵니다.

대부분 임시 인터넷 파일 미삭제로 인해 쿠키 정보가 제대로 변경 되지 않았을 경우가 많습니다.


1. 시스템 날짜와 년도가 현재 일자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PC 하단 시작표시줄 오른쪽의 시계를 더블(두번)클릭하거나 또는 시작메뉴에서 [제어판]→[날짜 및 시간]을 클릭하여 시스템 날짜를  현재 일자로 설정해주세요.
 


2. 익스플로러 상단 메뉴에서 [도구]→[인터넷 옵션]을 선택하세요.



3. [일반]→[임시 인터넷 파일] 메뉴의 [쿠키삭제]와 [파일삭제]를 통해 지금까지 열어본 페이지를 모두 삭제합니다.


이외 경우에도 문제가 발생시에는 인터넷 옵션 - 설정 - 임시인터넷파일폴더 - 파일보기선택


파일보기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임시 인터넷 파일 리스트가 보입니다.


이 중 아래처럼 "Cookie:무비차트ID@moviechart.co.kr"으로 되어 있는 파일을 선택하셔서 삭제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