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미니언즈2 - 오랜마니언!
2022.08.12

미니언즈2

  • 제작

  • 배급 유니버설픽쳐스인터내셔널 코리아(유) Universal Pictures Internation

  • 감독 카일 발다

  • 2022-07-20 개봉

오랜마니언!
세계 최고의 슈퍼 악당을 꿈꾸는 미니보스 ‘그루’와 그를 따라다니는 미니언들.
어느 날 그루는 최고의 악당 조직 ‘빌런6’의 마법 스톤을 훔치는 데 성공하지만
뉴페이스 미니언 ‘오토’의 실수로 스톤을 잃어버리고 빌런6에게 납치까지 당한다.
미니보스를 구하기 위해 잃어버린 스톤을 되찾아야 하는 ‘오토’, 그리고 쿵푸를 마스터해야 하는 ‘케빈’, ‘스튜어트’, ‘밥’!
올여름 극장가를 점령할 MCU(미니언즈 시네마틱 유니버스)가 돌아온다!

movie_image.jpg?type=m886_590_2



오랜마니언!


세계 최고의 슈퍼 악당을 꿈꾸는 미니보스 ‘그루’와 그를 따라다니는 미니언들.
 어느 날 그루는 최고의 악당 조직 ‘빌런6’의 마법 스톤을 훔치는데 성공하지만
 뉴페이스 미니언 ‘오토’의 실수로 스톤을 잃어버리고 빌런6에게 납치까지 당한다.
 미니보스를 구하기 위해 잃어버린 스톤을 되찾아야 하는 ‘오토’, 그리고 쿵푸를 마스터해야 하는 ‘케빈’, ‘스튜어트’, ‘밥’!
 올여름 극장가를 점령할 MCU(미니언즈 시네마틱 유니버스)가 돌아온다!



movie_image.jpg?type=m886_590_2


전 세계 46개국 박스오피스 1위!
 2022년 북미 개봉 애니메이션 최고 오프닝 달성!
 올 여름, 극장가를 점령할 미니언즈 시네마틱 유니버스(MCU)가 온다!
 
 전 세계가 열광한 <슈퍼배드> 시리즈의 스핀오프이자 원작을 뛰어넘는 압도적 흥행으로 애니메이션 명가 일루미네이션 최고의 작품으로 손꼽히는 <미니언즈> 시리즈의 두 번째 이야기 <미니언즈2>가 오는 7월 20일 돌아온다.
 <미니언즈2>는 세계 최고의 슈퍼 악당만을 따라다니는 미니언 ‘케빈’, ‘스튜어트’, ‘밥’이 뉴페이스 ‘오토’와 함께 사라진 미니보스를 구하기 위해 펼치는 예측불가한 모험을 그린 블록버스터이다. 지난 1일(현지 기준) 북미 개봉과 동시에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개봉 첫 주 1억 851만 달러 이상의 흥행 수익을 달성했고, 2022년 북미 개봉 애니메이션 중 최고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하고 전 세계 46개국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하는 등 또 한 번 세계적인 ‘미니언 신드롬’을 이끌며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2015년 전 세계를 사로잡으며 11억 달러 이상의 흥행 수익을 기록한 메가 히트작 <미니언즈>에 이어 7년 만의 속편으로 돌아온 <미니언즈2>는 전작인 <미니언즈>에 이어 시리즈 최고 스코어를 경신한 <슈퍼배드3>의 공동 연출을 맡은 ‘카일 발다’ 감독이 다시 한번 메가폰을 잡았다. 카일 발다 감독은 이번 작품에 대해 “캐릭터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킴과 동시에 새로운 요소들을 발견하는 즐거움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해 기대를 모은다. 해외에서는 공개와 동시에 “시리즈 최고의 수작”(Daily Telegraph UK), “무엇을 기대하든 그 이상!”(Hollywood Reporter), “놀랍도록 유쾌하다”(London Evening Standard), “엉뚱한 재미와 매력에 빠져든다”(Empire Magazine), “믿고 보는 미니언즈”(Jim Schembri), “아이들이 사랑할 영화, 부모가 함께 웃게 될 영화”(MovieFreak.com) 등 언론의 뜨거운 호평 세례와 함께 로튼 토마토 팝콘 지수 91%, 시네마스코어 A등급을 획득하며 실관람객들의 폭발적인 지지와 추천 세례가 이어지고 있어 개봉을 기다리는 국내 관객들의 관심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이처럼 전 세계를 사로잡으며 흥행 신호탄을 성공적으로 터트린 영화 <미니언즈2>는 한층 유쾌하고 강력해진 웃음과 거부할 수 없는 매력으로 더욱 확장된 미니언즈 MCU(미니언즈 시네마틱 유니버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movie_image.jpg?type=m886_590_2

 “미니언 IS BACK!”
 미니언 삼총사 ‘케빈’, ‘스튜어트’, ‘밥’ & 금사빠 뉴페이스 ‘오토’
 더욱 업그레이드된 미니언들의 출구 없는 매력에 빠져든다!
 

 <미니언즈2>에는 시리즈의 마스코트로 자리매김하며 세계적인 팬덤을 형성한 미니언 삼총사 ‘케빈’, ‘스튜어트’, ‘밥’과 함께 새로운 미니언 캐릭터 ‘오토’가 합세해 한층 더 유쾌하고 케미 넘치는 티키타카를 선사하며 올 여름 극장가 점령에 나선다.
 
 이번 작품은 최고의 악당만을 찾아다니는 미니언들이 자신들의 보스로 선택한 가장 소중한 존재인 미니보스 ‘그루’와 보내는 평범하지 않은 일상을 시작으로, 납치된 미니보스를 구하기 위해 펼치는 미니언들의 스펙터클한 모험을 그려내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더욱 치명적인 매력으로 중무장한 미니언들은 새롭게 시작된 모험 속에서 기상천외한 발상과 엉뚱함으로 예상치 못한 웃음을 자아내며 전 세대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미니언즈2>에서 가장 주목해야 할 캐릭터는 바로 새롭게 등장한 뉴페이스 금사빠 ‘오토’다. 카일 발다 감독은 오토에 대해 “다른 미니언들과 다르다. 누구나 조금 서툴고 선의 안에서 실수를 하기도 하지만, 오토는 그런 면에서 끝판왕 격의 존재”라고 말해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남들보다 커다란 덩치에 트레이드 마크인 교정기로 남다른 비주얼을 완성한 오토는 우연히 만난 ‘펫락’을 보며 단숨에 사랑에 빠지는 로맨틱하면서도 순수한 면모로 다른 미니언들과는 차별된 매력을 선사,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자신의 실수로 잃어버린 ‘마법 스톤’을 되찾기 위해 자전거로 온 세상을 질주하는 색다른 여정을 선보이며 이번 작품을 대표할 뉴페이스 마스코트의 탄생을 알린다.
 
 일루미네이션의 창립자이자 CEO인 크리스 멜라단드리는 “미니언들은 악당의 일원이 되고자 하는 열망과 그들이 가진 선한 본성 사이의 모순 때문에 매력적이다. 우리 모두가 그런 면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라며 캐릭터들 속에 투영된 모습에 대해 설명했다.




INFORMATION

        미니언즈2

       일루미네이션 엔터테인먼트

수     입   유니버셜픽쳐스

       유니버셜픽쳐스

       카일 발다

       2022 07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