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리 미

    제니퍼 로페즈 찐크루가 만든 콘서트 무대! 'Marry Me' 탄생 영상 공개!
    2022.06.28
  • 배급
    유니버설픽쳐스인터내셔널 코리아(유) Universal Pictures Internation
  • 수입
    유니버설픽쳐스인터내셔널 코리아(유) Universal Pictures Internation
  • 감독
    캣 코이로
    개봉
    2022-03-16
NEWS. 08



제니퍼 로페즈의 찐크루가 함께 만든 무대!
중독성 갑! 귀를 사로잡는 명곡!
'Marry Me' 탄생 영상 공개!

-제니퍼 로페즈의 실제 안무팀부터 무대팀이 참여한 콘서트 무대!
-환상적 호흡을 보여준 제니퍼 로페즈 & 말루마
-두 사람의 하모니가 기대되는 노래 'Marry Me' 탄생 영상 공개!


<노팅 힐> 감성에 음악을 더한 올봄 최고의 로맨틱 코미디 <메리 미>(수입/배급 유니버설 픽쳐스)가 귀를 사로잡는 OST ‘Marry Me’의 탄생 비하인드가 남긴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 <메리 미>는 선결혼 후연애를 시작하게 된 슈퍼스타 ‘캣 발데즈’와 슈퍼노멀 수학 교사 ‘찰리’의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공개된 영상은 극중 슈퍼스타 ‘캣 발데즈’와 ‘바스티안’ 역을 맡은 제니퍼 로페즈와 말루마가 함께 영화의 메인 테마곡인 ‘Marry Me’를 만드는 과정을 담아내 눈길을 끈다. 주연 배우이자 프로듀서로도 이름을 올린 제니퍼 로페즈는 “<메리 미>로 처음 영화 음악 앨범을 낼 수 있어서 기쁘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실제로 배우뿐만 아니라 가수로서도 입지를 단단히 하고 있는 제니퍼 로페즈와 콜롬비아 출신의 싱어송라이터 말루마까지 두 사람은 <메리 미>를 통해 곡 작업을 함께하고 노래를 연습하면서 캐릭터에 점점 동화되어 갔다. 연출을 맡은 캣 코이로 감독은 “제니퍼 로페즈의 공연은 압도적이다. 아름답고 생생한 그녀의 목소리를 관객들에게 보여줄 수 있다면 정말 황홀한 경험이 될 것 같다고 생각했다”라며 영화 속에서 그녀가 보여줄 화려한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메리 미>의 화려한 콘서트 무대는 실제로 제니퍼 로페즈와 함께 일하고 있는 안무팀과 무대팀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제니퍼 로페즈와 10년 이상 함께 일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비롯해 조명팀, 안무팀 등이 모두 실감 나는 공연을 위해 힘을 합쳤다고. 제니퍼 로페즈 역시 리허설에 참여하여 각도까지 세심하게 신경 쓰는 등 프로다운 모습으로 시종일관 촬영 현장을 누볐다는 후문. 말루마를 비롯한 제작진들은 제니퍼 로페즈의 공연 장면을 보고 “이틀에 한 번씩 제니퍼 로페즈의 콘서트를 즐길 수 있었다. 일하는 순간이라는 걸 잊었다”라며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이처럼 영화에 대한 제니퍼 로페즈의 애정이 녹아 있는 <메리 미>의 콘서트 장면은 영화의 클라이맥스로 손꼽히며 콘서트 실황을 보는 듯한 화려함과 생생함으로 관객들에게 짜릿한 전율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Marry Me’를 비롯 ‘On My Way’ 등 귀를 사로잡는 명곡들로 가득한 영화 <메리 미>는 3월 16일(수) 개봉한다.

<메리 미> 'Marry Me' 탄생 영상이 공개 되었습니다. 매체 담당자님은 DB 업데이트 부탁드립니다.

멀티미디어

<메리 미> 메인 예고편

동영상이 보이지 않는 분들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포스터

보도스틸

영화정보

제목 : 메리 미

원제 : Marry Me

감독 : 캣 코이로

출연 : 제니퍼 로페즈, 오웬 윌슨, 말루마

수입/배급 : 유니버설 픽쳐스

장르 : 로맨틱 코미디

상영시간 : 112분

관람등급 : 12세 이상 관람가

개봉 : 3월 16일(수)

시놉시스

선결혼 후연애! 
슈퍼스타 X 슈퍼노멀 커플 탄생!

슈퍼스타 ‘캣 발데즈’는 화려한 공개 결혼식 콘서트 당일
자신의 피앙세 ‘바스티안’이 바람을 피웠다는 사실을 알고 충격에 빠진다.

한편 딸에게 이끌려 온 콘서트장에서 남이 주고 간
‘Marry Me’ 플래카드를 우연히 들고 있던 수학 교사 ‘찰리’.

‘캣 발데즈’는 그런 ‘찰리’를 향해 ‘Yes’를 외치고,
전 세계가 바라보는 가운데 두 사람은 무대 위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화려한 무대 위 삶이 익숙한 슈퍼스타와
평범한 무대 밖의 삶 밖에 모르는 슈퍼노멀 수학 교사,
두 사람의 특별한 선결혼 후연애 로맨스가 지금부터 시작된다!

메리 미, 무비차트에서 만나보세요.

메리 미

예고편/프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