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랙 아담

    누구도 막을 수 없다!
    2022.10.18
  • 배급
    워너브러더스 코리아(주) Warner Bros. Korea
  • 수입
    워너브러더스 코리아(주) Warner Bros. Korea
  • 감독
    자움 콜렛 세라
    개봉
    2022-10-19

movie_image.jpg?type=m665_443_2


"누구도 막을 수 없다!"

기원전 가장 번성하고 위대한 고대 국가였지만
현재는 국제 군사 조직 인터갱의 독재 국가로 전락한 칸다크.

인터갱의 눈을 피해 고대 유물을 찾던 '아드리아나'는
우연히 5000년 동안 잠들어 있던 '블랙 아담'을 깨우게 된다.
 
엄청난 괴력과 스피드, 방탄 능력과 자유자재의 고공비행, 번개를 쏘는 능력까지.
온몸이 무기인 '블랙 아담'은 자신의 앞을 막아서는 인터갱들을 모조리 쓸어버리고
칸다크 국민들은 이에 열광한다. 한편, 그의 폭주를 막기 위해 호크맨, 닥터 페이트, 아톰 스매셔,
사이클론으로 구성된 히어로 군단 '저스티스 소사이어티'가 칸다크에 나타나는데...
 
세상을 구할 것인가, 파괴할 것인가
사람들이 열광할 문제적 히어로가 온다!


movie_image.jpg?type=m665_443_2


"모두가 기다렸다! 싱크로율 200% 히어로 그 자체! 

액션 스타 ‘드웨인 존슨’의 슈퍼 히어로 첫 도전"
 
 할리우드 최고의 액션 스타 드웨인 존슨이 DC 확장 유니버스 사상 최대 스펙과 최강 파워를 갖춘 가장 강력한 히어로로 돌아온다. <블랙 아담>은 5000년 전 고대 국가 ‘칸다크’의 노예에서 그 누구도 막을 수 없는 불사신으로 깨어난 ‘블랙 아담’이 자신만의 방식으로 정의를 구현하기 위해 일격에 나서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분노의 질주><쥬만지> 시리즈 등을 통해 독보적인 피지컬과 속이 뻥 뚫리는 시원한 액션 연기를 선보여 온 드웨인 존슨이 처음으로 슈퍼 히어로에 도전했다. 탈인간급 피지컬로 파워풀한 액션을 펼치는 드웨인 존슨과 탈히어로급 능력치를 가진 ‘블랙 아담’의 완벽한 싱크로율에 전 세계 영화 팬들은 개봉 전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블랙 아담>의 제작에도 참여한 그에게 슈퍼 히어로 영화는 언제나 도전해 보고 싶은 영역이었다. 구상 단계에서부터 개봉에 이르기까지 10년 이상 소요된 오랜 기다림에도 그는 “’블랙 아담’은 오래전부터 내 영혼과 DNA에 깊이 박혀 있는 캐릭터”라며 ‘블랙 아담’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표현했다. 여기에 “그가 아닌 블랙 아담은 상상할 수도 없었다”(프로듀서 하이람 가르시아), “드웨인 존슨은 히어로 그 자체다. 그의 연기를 지켜보면서 ‘블랙 아담’의 감정에 공감할 수 있었다”(사라 샤이) “드웨인 존슨은 전설이다”(퀸테사 스윈들) 등 제작진과 배우들 모두 입을 모아 극찬한 드웨인 존슨의 ‘블랙 아담’은 원작 코믹스를 찢고 나온 넘사벽 히어로의 탄생을 예고한다. 여기에 이름 자체가 하나의 장르가 된 대체불가 배우 드웨인 존슨의 역대급 액션 연기가 스크린 속에서 강렬하고 화려하게 펼쳐질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movie_image.jpg?type=m665_443_2


 "더 크게! 더 넓게! DC의 새로운 무대, 


고대 국가 ‘칸다크’ 5000년 전부터 현재까지! 한층 확장된 시공간!"


 선과 악의 경계에서 자신만의 기준으로 정의를 실현하는 새로운 유형의 히어로 ‘블랙 아담’과 세계 평화와 질서를 수호하는 DC 원조 히어로 군단 ‘저스티스 소사이어티’가 코믹스를 넘어 스크린에 첫 등장한다.
 
 아주 오래 전 번영했던 고대 국가 칸다크의 노예 ‘테스 아담’은 신들의 힘을 받아 누구도 막을 수 없는 불사신 ‘블랙 아담’으로 다시 태어나지만 그 힘을 사적인 복수에 사용하게 되면서 영원의 바위 아래 갇히게 된다. 시간이 흘러 국제 군사 조직 인터갱이 통치하는 독재 국가로 전락한 칸다크. 인터갱에 대항하기 위해 희귀 금속 이터니움으로 만들어진 고대 유물을 찾아나선 ‘아드리아나’는 우연히 5000년간 잠들어 있던 ‘블랙 아담’을 깨우게 된다. 그는 눈을 뜨자마자 자신의 앞길을 방해하는 인터갱들을 남김없이 모조리 쓸어버리고 무차별 공격을 감행한다. 긴 세월이 흘렀음에도 여전히 막강한 파워를 휘두르는 ‘블랙 아담’은 세계 평화를 위협하는 존재로 간주되고, 그의 폭주를 막기 위해 히어로 군단 ‘저스티스 소사이어티’가 나선다.


movie_image.jpg?type=m665_443_2


 "차원이 다르다! 끝판왕 캐릭터, 


압도적 스케일! 스펙터클한 볼거리, 짜릿한 액션 쾌감!"


 한편 ‘블랙 아담’과 팽팽하게 맞서는 ‘저스티스 소사이어티’는 무려 1940년 코믹스 사상 최초로 결성된 히어로팀. 중력을 거스르는 N번째 금속 수트를 장착한 팀의 실질적 리더 ‘호크맨’(알디스 호지)과 황금 투구를 통해 전능에 가까운 힘을 발휘하는 대마법사 ‘닥터 페이트’(피어스 브로스넌), 몸 속 분자 구조를 변형해 신체 크기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풋내기 신입 ‘아톰 스매셔’(노아 센티네오)와 사악한 과학자들의 실험으로 인해 바람을 조종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게 된 IQ 167의 천재 소녀 ‘사이클론’(퀸테사 스윈들)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기 다른 슈퍼 파워와 매력으로 무장한 DC 원조 히어로 군단 ‘저스티스 소사이어티’를 스크린에서 처음으로 만날 수 있다는 것 또한 <블랙 아담>만의 특별한 관전 포인트라고 할 수 있다.







INFORMATION




제     목   블랙 아담

제     작   DC 필름스 / 뉴라인 시네마

배     급   워너 브라더스 코리아

감     독   자움 콜렛 세라

개     봉   2022년 10월 19일





블랙 아담, 무비차트에서 만나보세요.

블랙 아담

예고편/프리뷰